메뉴 건너뛰기

양산 두산위브 2차

게시판

//img.sbs.co.kr/sbscnbc/upload/2018/04/10/10000601193.jpg 이미지두산중공업이 양산 덕계동 ‘두산위브 2차 아파트’ 1122가구를 일반분양 할 예정이다.

양산 두산위브 2차는 부동산 시장의 실수요자와 투자자에게 인기가 많은 중소형 타입의 아파트다. 각 세대는 전용 면적 59㎡, 75㎡, 84㎡로 계획됐으며, 1단지 680세대, 2단지 442세대 총 16개 동 규모의 양산 두산위브 2차는 양산 지역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아파트로 거듭날 것이란 평을 받는다.

양산 두산위브 2차는 교통의 중심지란 장점도 갖는다. 부산~웅상간 경전철 사업 재추진(예정)의 내용이 있고, 부산과 울산을 잇는 7번 국도와 경부고속도로, 부울고속도로 인근 위치 등의 사항으로 교통 요지가 될 것이란 분석이 있다. 7번 국도 우회도로가 2019년 개통 예정이라 개통 이후에는 부산과 울산간 이동이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교육과 생활 문화 시설도 풍부하다. 양산 두산위브 2차 근처에는 신설 예정 초등학교를 포함해 덕계초, 웅상중, 웅상여중, 웅상고 등 6개 학교가 있다. 생활 문화 시설으로는 메가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마트, 덕계성심병원, 덕계주민센터, 덕계우체국 등이 있다.

양산 두산위브 2차는 지리적으로 명당인 자리에 위치했다는 평도 있다. 양산 두산위브 2차는 뒤로는 예부터 소금강산이라 불릴 정도로 경관이 뛰어난 천성산을 포함해 불광산 백운산이 있고, 앞으로는 회야강이 펼쳐져 있어 그야말로 ‘배산임수’형 풍수지리를 갖는다. 이 같은 산과 강뿐만 아니라 에이원 CC, 덕산공원 등 주변 곳곳에 풍부한 녹지공간이 펼쳐져 있다.

아울러 양산 두산위브 2차는 투자자들에게 좋은 재테크 기회로 작용할 전망이다. 근처에 웅상농공단지, 매곡그린공단, 소주 일반산업단지, 웅비공단 등 대규모 산업단지가 있어 산업 종사자들의 잠재 수요를 확보할 수 있기 때문이다.

분양 관계자는 “현장 주변이 최근 각광받고 있는 동부양산지역이고, 그중에서도 노른자위라 할 수 있는 부지에 위치하고 있다”며 “이외에도 힐링라이프에 적합한 자연아파트 이미지도 갖고 있어 폭 넓은 연령대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여 분양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는 분석을 덧붙였다.

한편 양산 두산위브 1차는 지난 16년 12월에 분양을 진행한 적 있으며, 치열한 1순위 청약 경쟁률을 기록한 바 있다. 분양도 빠른 시간 내 마감됐다. 때문에 이번 2차 분양 역시 많은 수요가 예상된다. 양산 두산위브 2차 아파트의 모델하우스는 오는 4월 중 개관할 예정이다. 

위로